달빛 아래 밤길을 거니는 꿈, 돌아가신 조상이 나타나 독에 쌀을 부어준 꿈 1. 달빛 아래 밤길을 거니는 꿈 동쪽을 향하여 걸으면 생활이 호전될 징조이고 서쪽을 향해서 걸으면 지금보다도 상황이 악화되고 나쁜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. 2. 집을 나갔던 개가 다시 돌아와서 기뻐한 꿈 한동안 소식이 끊긴 사람이 나타나거나 예상치 못한 곳에서 어떤 소식을 듣게 된다. 3. 돌아가신 조상이 나타나 독에 쌀을 부어준 꿈 행운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고, 재산과 돈은 집에 들어왔고, 그들은 풍부할 것이다. 4. 우방국가 원수의 비행기를 탄 꿈 자신이 현재 근무하고 있는 직장이나 거래처와 관련이 있으며, 자신이 비슷한 업종의 타 회사로 직장을 옮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. 5. 물통을 던졌는데 빈 그릇만 굴러 나온 꿈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를 믿고 일을 추진했지만, 당신은 사기를 당해서 일을..
기름을 쏟았거나 기름병을 깬 꿈, 곰이 자신의 집으로 걸어서 들어오거나 날아서 들어오는 꿈 1. 기름을 쏟았거나 기름병을 깬 꿈 장사는 잘 되고 있고 그것은 큰 성공을 나타낸다. 2. 수탉 같이 생긴 꼬리 없는 붉은 색 꿩이 날아드는 꿈 그것은 성격이 없는 무의식적인 사람이 올 것이라는 신호이다. 3. 연인에게 사랑을 준 꿈 세간에서 웃음거리가 되고 비난이 있을 것입니다 4. 제비가 집을 찾아와 둥지를 만들고 새끼를 기르는 꿈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. 5. 고래 등을 타고 바다에서 왔다 갔다 하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큰 단체나 정당의 지도자가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. 6. 자신이 황금두꺼비를 잡은 꿈 기업가는 돈을 벌고, 강태공은 대어를 낚았다.횡재가 큰돈을 만지고 임산부는 아이를 잘 낳을 징조다. 7. 책상 위에 놓인 수석이 환하게 빛나는 꿈 심오한 진리를 볼 때, 그..
다른 사람이 자신의 수염을 뽑아 버린 꿈, 금빛이 찬란하게 빛나는 큰 종을 안은 꿈 1. 다른 사람이 자신의 수염을 뽑아 버린 꿈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망신이나 봉변을 당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. 2. 자신이 말을 사들인 꿈 이것은 자신이 곧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라는 징조이다 3. 가족들이 모두 모여 있는데 가족 중의 한 사람이 보이지 않은 꿈 보이지않은 그 사람에게 좋지않은 일이 닥치게 될 징조입니다. 4.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은 꿈 천운을 타고 부자가 되거나 임신을 하는 것이 꿈이다. 5. 관상수로 된 울타리를 본 꿈 임산부가 그런 꿈을 꾼다면 그것은 유산이나 출산의 신호이므로 조심해야 한다. 6. 새끼돼지가 어미 젖을 빨아먹는 것을 본 꿈 보람 있는 일이 집에 와서 돈이 오고, 회사가 성장하고 국가 경제에 기여한다는 신호다. 7. 구관조가 꽃밭에서 우..
약손가락에 금반지를 낀 꿈, 자신이 이미 죽어 있는 시신에게 밥을 먹여준 꿈 1. 약손가락에 금반지를 낀 꿈 결혼, 결혼, 합의, 협력 등과 관련된 행복한 일들을 하게 될 것이라는 뜻이다. 2. 자신이 긴 부츠를 신은 꿈 자신이 어떤 일을 하는데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여 일하여 사람들에게 신뢰를 얻게 되거나 어떤 일에 지나치게 몰입 되어 중요한 일을 망각하고 일을 그르치게 될 징조입니다. 3. 친구에게 멸시를 당한 꿈 그것은 당신이 무언가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경멸을 받거나, 체포되거나 억압될 것이라는 신호이다. 4. 송어를 판매한 꿈 그것은 불운에 시달리는 징조이다. 5. 다른 사람이 빵을 먹는 것을 본 꿈 재앙이 일어날 것입니다. 6. 자신이 흘린 눈물이 강이나 바다를 이루는 것을 본 꿈 즉, 부, 돈, ᅬ богатство 등과 같은 행운이나 눈이 녹을 때 사라지려고 했던 ..
자신이 쌀밥을 먹은 꿈,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 다이아몬드로 변한 꿈 1. 자신이 쌀밥을 먹은 꿈 재산, 돈 등이 자신에게 와서 큰 부를 얻거나, 결혼과 출산과 같은 귀걸이가 있을 것이고, 환자가 이를 꿈꾼다면 병이 나아지고 건강을 되찾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. 2. 자신이 시험을 보는데 답안지가 푸른 옥으로 변한 꿈 각종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문제를 쉽게 느끼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. 3. 숲 속에서 큰 나무를 베어 껍질을 벗긴 꿈 조직은 이사나 경영자에게 후보자를 발표하거나 사람들의 추천을 받는다. 4. 자신이 말에게 물리는 꿈 당신은 직업, 조직 또는 경쟁 상대와 경쟁하거나, 성공하여 유명인이 될 것이다. 5. 아내가 법적인 처벌을 받은 꿈 당신은 당신 아내나 당신 아내의 부모로부터 유산을 받게 될 것이다. 6. 고래의 뱃속으로 사람이 들어간 ..